亞當夫婦下車

在我睡前突然看到這消息

雖然沒跟上聽深深打破的直播

但有人放上聲音檔跟部分中字

 

很難過的連帶6號都沒什麼心情

我喜歡的是我結的亞當夫婦

雖然有演日日劇  但不是我想看的

 

我結只剩下紅薯夫婦了

維尼夫婦不是我的口味 雖然兩個人很配

但是沒這麼多感受

 

我想如果真正看到下車畫面 該怎麼接受呢

 


아담부부

'우결' PD가 밝힌 조권-가인 하차 이유는?


'우리 결혼했어요'(우결)의 정윤정PD가 조권-가인 아담부부의 하차 이유는 조권과 가인의 과도한 스케줄 때문이라고 6일 밝혔다.

'우결'의 정윤정 PD는 이날 <헤럴드경제>와의 통화에서 아담부부의 하차 이유에 대해 "아담커플이 가수활동과 시트콤, 우결을 병행하다보니 스케줄에 무리가 생겼다"면서 "1년5개월동안 사랑을 받아온 최장수 커플에게 아쉽지만 제작진이 먼저 하차 얘기를 꺼냈다"고 밝혔다.

정 PD는 "가수 활동 일정이 겹치면, '우결' 촬영시간을 조정해줄 수 있었지만 시트콤 '몽땅 내사랑'에 출연하고부터는 녹화일정 조절 자체가 불가능해졌다"면서 "어떤 날은 2~3일씩 밤을 새고 녹화장에 오기도 했다. 그럴 때는 준비한 아이템을 진행하는 게 미안할 정도였다"고 말했다.

그는 "비록 가상커플이지만 아담커플이 인기가 높았고, '우결'에서 1년이 넘게 지속된 커플이 없기 때문에 이들 커플이 어떻게 변화해나갈까를 보는 것도 중요한 관전포인트였는데, 이들을 못보게 돼 우리도 서운하다"면서 "본인들도 우결에 대한 애착이 많았다"고 안타까워했다.

이어 "하지만 시트콤은 조권과 가인이 새롭게 보여줘야 할 부분이 많은데 반해 '우결'에서는 어느 정도 보여준 부분이 있어 '우결'에서 하차하게 됐다"고 설명했다.

'우결'에서 아담부부로 1년5개월여 활약해온 조권과 가인 커플은 이날 새벽 마지막 녹화를 끝낸 뒤 하차 소식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다.

조권과 가인은 그동안 쌓인 정 때문에 마지막 녹화에서 눈물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.

 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木子熊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